코로나19메뉴얼

1일동안 열지않음

닫기

2020 학사운영

1일동안 열지않음

닫기

코로나19 특별장학금

1일동안 열지않음

닫기







1일동안 열지않음

닫기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DIST Notice

  • 공지사항공지사항

    더보기
  • 언론보도언론보도

    더보기
  • 입시공지입시공지

    • 2021학년도 수시 1차 모집 전형일정 안내 2020.09.01
      반갑습니다.동원개발그룹이 지원하는 강한대학!동원과학기술대학교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021학년도 수시 1차 모집 전형일정 안내 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21학년도 수시 1차 모집 전형일정 안내  ★ 원서접수1) 인터넷 접수 : 2020. 9. 23(수) ~ 10. 13(화) * 동원과학기술대학교 : www.dist.ac.kr* 유웨이 : www.uwayapply.com * 진학사 : www.jinhakapply.com* 인터넷으로 원서 접수 후, 제출서류를 2020. 10. 14(수) 17:00 까지 제출 2) 우편접수 : 2020. 9. 23(수) ~ 10. 13(화) 17: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입학원서 및 제출 서류를 동봉하여 등기우편으로 발송* 주소 : [50578] 양산시 명곡로 321(명곡동)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입학홍보처 3) 교내접수 : 2020. 9. 23(수) ~ 10. 13(화) * 원서 및 제출서류를 본 대학교 본관 1층 입학홍보처로 접수* 원서 접수여부는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람.  ★ 면접고사 : 2020. 10. 23(금) ~ 10. 25(일) * 학과별 면접일정 ==> 추후 공지* 지원자 전체 면접 실시   ★ 합격자 발표 : 2020. 11. 4(수) 16:00 예정* 확인방법 :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문자메세지 발송)* 홈페이지에서 합격증 출력 및 공지사항 확인 바람 ★ 합격자 등록1) 수시 1차 합격자 예치금 등록* 납부기간 : 2020. 12. 28(월) ~ 12. 30(수)* 납부장소 : 국민, 부산, 농협은행 전국지점 우리 대학교 경리회계팀* 등록예치금액 : 300,000원 2) 수시 1차 합격자 최종 등록 * 납부기간 : 2021. 2. 8(월) ~ 2. 10(수)* 납부장소 : 국민, 부산, 농협은행 전국지점 우리 대학교 경리회계팀 * 등록금액 : 예치금을 제외한 나머지 등록금 전액 납부  
    • 2021학년도 검정고시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 신청 안내 2020.08.28
      반갑습니다.동원개발그룹이 지원하는 강한대학!동원과학기술대학교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021학년도 검정고시 출신자의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 신청방법을첨부파일로 안내하여 드립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2021학년도 검정고시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은 2015년 1회~2020년 2회차 자료를 대상으로 합니다.  단, 수시 모집의 경우 2020년 2회차 자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대입전형자료(‘15년~‘20년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성적증명서)는수험생이 온라인 제공에 동의한 경우에만 지원 대학에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온라인 자료 제공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지원 대학에 직접 대입전형자료를 제출해야함) ※ 검정고시 출신자가 온라인제공을 신청할 경우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및 성적표를 대학에 별도로 제출할 필요 없음 ★ 신청가능 합격년도 : 2015년 ~ 2020년  회차/합격년도  2015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2020년수시정시1회○○○○○○○2회○○○○○X○ ★ 2021학년도 검정고시 출신자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 신청기간 ★(해당 기간이외는 신청이 불가능함)1. 수시모집 : 2020.09.21(월) ~ 12.07(월)2. 정시모집 : 2021.01.06(수) ~ 02.28(일) -. 위 기간중에 미신청한 수험생은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씩 대학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세한 신청방법 및 안내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안내 2020.08.28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안내   최근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우리 대학에서는 학생들의 안전과 수업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코로나19’ 관련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및 학사운영 지침」을 제정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1. 수업 운영 원칙가. 단계적 수업 운영구분정부(지자체) 관리단계수업 운영정규과정(주간)정규과정(야간),전공심화과정 학과,계약학과1단계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대면·비대면 병행(대면 수업 확대 가능,블랜디드 러닝 활용)대면 수업 가능2단계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또는 지역 전파 진행대면·비대면 병행(블랜디드 러닝 적극 활용)의견수렴 후 학과 자율선택 가능3단계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전면 비대면 수업전면 비대면 수업* 정부 또는 지자체의 관리 단계 발표 시 수업 운영 단계 기준에 따라 교무위원회에서 결정 후 공지 예정  * 현재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방침 및 부산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라 2학기 개강 시 2단계로 수업 운영 예정  2. 단계별 수업 운영에 따른 세부사항: 붙임 「‘코로나19’ 관련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및 학사운영 지침」 참조 요망  3. 학과 시간표 및 세부 운영 사항은 추후 학과에서 공지 예정  상기 사항은 ‘코로나 19‘재확산에 따른 정부의 지침을 준수하고자 내린 결정이오니 학생과 학부모님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며 안전한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가급적 외출 및 다중시설 이용을 자제해주시고, 다시 한번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2016년도 교육부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계속 지원 대학 !

포커스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