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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지사항공지사항

    • 5주차 비대면 수업 출석 관련 안내 2020.09.23
      5주차 비대면 수업 출석 관련 안내    5주차(9/28 ~ 10/4) 비대면 수업은 추석 연휴 관계로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5주차가 추석연휴임을 감안하여 E-CAMPUS 수강 기간을 평소 1주에서 2주로 확대하여 운영      5주차 비대면 수업은 10월 11일 (일) 까지 수강하면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 교무처 -    
    • 온라인 강의제작 운영지원 분야 직원 채용(추가 1차) 2020.09.22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동원개발그룹이 지원하는 동원과학기술대학교에서 실력 있고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초빙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채용분야담당업무채용인원채용구분자격요건 및 우대사항비고온라인강의제작운영지원·비대면 수업 LMS (e-campus) 사용 지원  ·doc zoom 및 zoom 사용 지원  ·실시간 수업지원  ·기타 지원업무 등9명계약직·필수요건-교육공무원 임용에 준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온라인 강의제작 경력자 및 가능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2. 제출서류       가. 직원 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우리대학 소정양식) 각 1부.       나.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경력증명서(이력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상 증빙되지 않는 경력은 이력서에 기재하지 않음       라. 자격증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3. 접수기한 및 접수처       가. 접수기한 : 2020. 9. 21(월) - 9. 25(금), 오후 3시까지       나. 접 수 처 :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행정지원팀 50578 경남 양산시 명곡로 321(명곡동) ☎(055)370-8022      다. 접수방법 : E-mail접수(하나의 PDF파일로 저장하여 송부, mhjeong@dist.ac.kr), 방문 및 우편접수    4. 근무조건       가. 급 여 : 월1,795,310원(최저임금 인상시 변경)을 지급액으로 하되, 지급액에서 소득세 및 사회보험료 개인부담금 등을 원천공제 후 지급      나. 근무 예정일 : 2020년 10월 중      다. 근무시간 : 주5일, 일 8시간 / 학사기간-평일 08:30∼17:30, 방학기간-평일 09:00~18:00      라. 계약기간 : 임용일 - 2021. 2. 28(2021. 2. 28 당연 퇴직)        5. 전형방법      가. 서류전형(서류전형 후 면접대상자 선정 및 통보)      나. 면접전형(면접전형 후 최종 합격자에 한해서 통보)     6. 채용 우대(관련서류 제출자에 한함)      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등록장애인      나.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7. 유의 사항      가. 서류상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나.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와 지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채용서류 반환은 방문 및 우편접수를 한 자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한하여 접수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하며, 반환하지 아니한 채용서류는 채용여부 확정일로부터 14일 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2020. 9. 21        학 교 법 인 동원교육재단동원과학기술대학교
    • [비교과통합지원센터] 2020학년도 상반기 비교과 프로그램 학생평가 ... 2020.09.18
              2020학년도 상반기 비교과 프로그램  학생평가단 모집 및 간담회 안내          ㅁ 목적  - 2020학년도 상반기 비교과 프로그램의 질적 분석, 개선사항 도출을      통한 프로그램 질 제고 및 학생 중심 환류체계 기반 마련  ㅁ 지원자격  - 2020학년도 상반기(1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활동 수료자(2회 이상)  ㅁ 접수기간  - 20.09.18(금) ~ 20.09.23(수)  ㅁ 접수방법  - THE키움 시스템 신청(thekium.dist.ac.kr)  - 신청서 작성 후 업로드  ㅁ 선발인원  - 재학생 총 15명, 선발자 개별 문자 통보  ㅁ 참여혜택  - 문화상품권 2만원 증정 + 마일리지 1점 부여  ㅁ 간 담 회   - 20.09.25(금) 16시~18시, 도서관 2층 창의융합교육관    ㅁ 문 의 처   - 비교과통합지원센터(055-370-8433, 도서관 1층)   첨부파일  1. 학생평가단 신청서 1부             2. 학생평가단 포스터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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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학년도 수시 1차 모집 전형일정 안내 2020.09.01
      반갑습니다.동원개발그룹이 지원하는 강한대학!동원과학기술대학교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021학년도 수시 1차 모집 전형일정 안내 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21학년도 수시 1차 모집 전형일정 안내  ★ 원서접수1) 인터넷 접수 : 2020. 9. 23(수) ~ 10. 13(화) * 동원과학기술대학교 : www.dist.ac.kr* 유웨이 : www.uwayapply.com * 진학사 : www.jinhakapply.com* 인터넷으로 원서 접수 후, 제출서류를 2020. 10. 14(수) 17:00 까지 제출 2) 우편접수 : 2020. 9. 23(수) ~ 10. 13(화) 17: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입학원서 및 제출 서류를 동봉하여 등기우편으로 발송* 주소 : [50578] 양산시 명곡로 321(명곡동)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입학홍보처 3) 교내접수 : 2020. 9. 23(수) ~ 10. 13(화) * 원서 및 제출서류를 본 대학교 본관 1층 입학홍보처로 접수* 원서 접수여부는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람.  ★ 면접고사 : 2020. 10. 23(금) ~ 10. 25(일) * 학과별 면접일정 ==> 추후 공지* 지원자 전체 면접 실시   ★ 합격자 발표 : 2020. 11. 4(수) 16:00 예정* 확인방법 :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문자메세지 발송)* 홈페이지에서 합격증 출력 및 공지사항 확인 바람 ★ 합격자 등록1) 수시 1차 합격자 예치금 등록* 납부기간 : 2020. 12. 28(월) ~ 12. 30(수)* 납부장소 : 국민, 부산, 농협은행 전국지점 우리 대학교 경리회계팀* 등록예치금액 : 300,000원 2) 수시 1차 합격자 최종 등록 * 납부기간 : 2021. 2. 8(월) ~ 2. 10(수)* 납부장소 : 국민, 부산, 농협은행 전국지점 우리 대학교 경리회계팀 * 등록금액 : 예치금을 제외한 나머지 등록금 전액 납부  
    • 2021학년도 검정고시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 신청 안내 2020.08.28
      반갑습니다.동원개발그룹이 지원하는 강한대학!동원과학기술대학교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021학년도 검정고시 출신자의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 신청방법을첨부파일로 안내하여 드립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2021학년도 검정고시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은 2015년 1회~2020년 2회차 자료를 대상으로 합니다.  단, 수시 모집의 경우 2020년 2회차 자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대입전형자료(‘15년~‘20년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성적증명서)는수험생이 온라인 제공에 동의한 경우에만 지원 대학에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온라인 자료 제공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지원 대학에 직접 대입전형자료를 제출해야함) ※ 검정고시 출신자가 온라인제공을 신청할 경우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및 성적표를 대학에 별도로 제출할 필요 없음 ★ 신청가능 합격년도 : 2015년 ~ 2020년  회차/합격년도  2015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2020년수시정시1회○○○○○○○2회○○○○○X○ ★ 2021학년도 검정고시 출신자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 신청기간 ★(해당 기간이외는 신청이 불가능함)1. 수시모집 : 2020.09.21(월) ~ 12.07(월)2. 정시모집 : 2021.01.06(수) ~ 02.28(일) -. 위 기간중에 미신청한 수험생은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씩 대학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세한 신청방법 및 안내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안내 2020.08.28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안내   최근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우리 대학에서는 학생들의 안전과 수업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코로나19’ 관련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및 학사운영 지침」을 제정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1. 수업 운영 원칙가. 단계적 수업 운영구분정부(지자체) 관리단계수업 운영정규과정(주간)정규과정(야간),전공심화과정 학과,계약학과1단계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대면·비대면 병행(대면 수업 확대 가능,블랜디드 러닝 활용)대면 수업 가능2단계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또는 지역 전파 진행대면·비대면 병행(블랜디드 러닝 적극 활용)의견수렴 후 학과 자율선택 가능3단계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전면 비대면 수업전면 비대면 수업* 정부 또는 지자체의 관리 단계 발표 시 수업 운영 단계 기준에 따라 교무위원회에서 결정 후 공지 예정  * 현재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방침 및 부산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라 2학기 개강 시 2단계로 수업 운영 예정  2. 단계별 수업 운영에 따른 세부사항: 붙임 「‘코로나19’ 관련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및 학사운영 지침」 참조 요망  3. 학과 시간표 및 세부 운영 사항은 추후 학과에서 공지 예정  상기 사항은 ‘코로나 19‘재확산에 따른 정부의 지침을 준수하고자 내린 결정이오니 학생과 학부모님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며 안전한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가급적 외출 및 다중시설 이용을 자제해주시고, 다시 한번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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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도 교육부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계속 지원 대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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