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메뉴얼

1일동안 열지않음

닫기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팝업존

  • 2020 교육부지원 후진학 선도전문대학 선정
  • 2020년 중소기업지원센터 직무교육 수강생 모집
  • 코로나예방수칙
  • 2020학년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신규 인가
  • 한국간호교육인증평가
  • 자율개선대학교 선정
  • k-move스쿨 우수기관, 우수과정 (A등급 선정)
  • 국토교통부 지정 전문교육기관 2018.8.14. 초경량비행장치 조종자 전문교육기관 인가 동원과학기술대학교 무인항공교육원
  • 전국최초 전문대 재학생단계 일학습병행제 선정

2020 학사일정

07

  • 07-06~07-29, 1학기 강의평가기간
  • 07-20~07-25, 1학기 기말고사
학사일정 더 보기

DIST Notice

  • 공지사항공지사항

    • 제35차 의무소방원 선발시험 일정 안내 2020.07.01
      제35차 의무소방원 선발시험 일정 안내1. 원서접수 : 20.07.14.(화) ~ 07.20.(월)2. 체력시험 : 2020. 08. 21.(금)~22(토), 24(월), 25(화) → 4일간3. 필기시험 : 2020.09.26.(토)4. 인적성검사 : 2020. 11. 03.(화) ~ 11. 04.(수)5. 면접시험 : 2020. 11. 16.(월) ~ 11.20.(금)6. 최종합격발표 : 2020. 11. 27.(금)
    • 2020학년도 1학기 마일리지 장학 안내 2020.06.30
      1. 마일리지 장학이란??-. 재학생들의 학생역량강화 및 학습동기 부여를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과 비교과 외(외국어, 자격증 및 경진대회, 성적향상,    기타역량) 실적을 점수화하여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의미함. 2. 신청대상 및 기간신청대상활동기간장학금 지급시기재학생(신입생은 입학 이후 3월부터 적용)1학기1. 1 ~ 7. 258월말2학기8. 31 ~ 12. 31차기년도 2월말3. 신청방법 및 운영절차-. 학교홈페이지 THE 키움 프로그램(http://thekium.dist.ac.kr)-첨부파일 참조-. 비교과 프로그램 : 증빙자료 제출 필요없음-. 비교과 외 프로그램 : THE 키움 프로그램 → 이력관리 프로그램 증빙자료 업로드 4. 장학금 선발기준-. 마일리지 장학 제도 시행 지침에 의거하여 선발-. 학년별 순위별 배정인원 선발-. 순위별 동점자 발생 시 선발인원에 포함하여 선발-. 점수 우선순위   1순위 : (*)필수 프로그램 항목 참여 횟수   2순위 : 해당학기 성적   3순위 : 해당학기 이수학점5. 마일리지 장학 변동 사항 -. 마일리지 프로그램 역량 변경 -. 마일리지 점수 변경 -. 이력관리시스템 업로드 → THE 키움 이력관리 업로드    (비교과 외 프로그램만 해당) -.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에 따른 가산점 제도 시행6. 문의사항 : 학생취업팀 055-370-8050      
    • 산학협력단(혁신사업 3유형, 일학습병행 고숙련) 직원 채용 공고 2020.06.25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 공고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실력 있고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초빙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채용분야담당업무채용인원채용구분자격요건 및 우대사항비고[대학행정]   혁신지원사업3유형 (후진학선도형)전담인력·평생직업교육 지원 업무 -성인 학습자 지원 업무 -사업행정업무 -교육생 출결 및 관리1명계약직·필수요건 -교육공무원 임용에 준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 -초대졸 이상, 경력 무관   ·우대사항 -직업상담사 -해당직무 또는 직업교육 유경험자 -문서작성 우수자   [대학행정]   일학습병행 전담직원(P-Tech 단계)·교육운영관리·사업단 행정·학습기업 발굴 및 관리 등1명계약직·필수요건 -교육공무원 임용에 준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 -초대졸 이상, 경력 무관   ·우대사항 -해당직무 또는 직업교육 유경험자, 문서작성 우수자, 엑셀 고급 능력자, 운전가능자       2. 제출서류      가. 직원 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우리대학 소정양식) 각 1부.      나.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석사학위 이상자는 학사학위 증명서도 함께 제출              -. 편입학의 경우 편입학 전 대학의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      다. 경력증명서(이력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상 증빙되지 않는 경력은 이력서에 기재하지 않음      라. 자격증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3. 접수기한 및 접수처      가. 접수기한 : 2020. 6. 25(목) - 7. 2(목), 오후 3시까지      나. 접 수 처 : 우리 대학교 행정지원처 행정지원팀 50578 경남 양산시 명곡로 321(명곡동) ☎(055)370-8022      다. 접수방법 : E-mail접수(하나의 PDF파일로 저장하여 송부, mhjeong@dist.ac.kr), 방문 및 우편접수       4. 근무조건      가. 급 여 : 면접 후 결정      나. 근무시간 : 주5일, 일 8시간 / 학사기간-평일 08:30∼17:30, 방학기간-평일 09:00~18:00          (단, 업무의 특성에 따라 연장 및 주말근무가 있을 수 있음)      다. 인사발령 등으로 인하여 다른 업무가 부가될 수 있음     5. 전형방법      가. 서류전형(서류전형 후 면접대상자 선정 및 통보)      나. 면접전형(면접전형 후 최종 합격자에 한해서 통보)     6. 채용 우대(관련서류 제출자에 한함)      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등록장애인      나.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7. 유의 사항      가. 본 채용공고 기간과 동일한 본 대학 채용공고에 중복지원은 불가함      나. 서류상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다.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와 지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채용서류 반환은 방문 및 우편접수를 한 자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한하여 접수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하며, 반환하지 아니한 채용서류는 채용여부 확정일로부터 14일 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2020. 6. 25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산 학 협 력 단  
    더보기
  • 언론보도언론보도

    더보기
  • 입시공지입시공지

    • 2021학년도 입학전형 시행계획 2020.05.25
      반갑습니다.동원개발그룹이 지원하는 강한대학!동원과학기술대학교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등교육법에 따라 우리 대학의 「2021학년도 입학전형 시행계획」을 안내합니다. * 본 시행계획은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33조의 따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추후 확정된 모집요강(수시 및 정시)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즐거운 하루되세요.
    • [긴급] 코로나19 전국 확산 대비 학사일정 조정 안내 2020.05.11
       최근 서울 이태원 지역을 통해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본교 유입을 방지하고, 청정한 대학 캠퍼스를 유지하기 위하여 우리대학은 아래와 같이 학사일정을 일부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학생여러분들의 양해와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1. 5. 11(월) ~ 5 .12(화) : 휴강(온라인 강의 준비) 2. 5. 13(수) ~ 5. 15(금) : 온라인 비대면 수업 진행 3. 5. 16(토) : 수업 없음(단, 전공심화과정, 일학습병행제 등의 수업은 정상 등교수업)  4. 5. 18(월)부터는 정상 등교수업으로 진행  다시 한 번 학생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한 대학의 학사일정 조정에 많은 양해와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2020. 5. 11  [동원과학기술대학교 비상대책위원회]     
    • 대면 수업/비대면 수업 병행 실시 안내 2020.04.29
      대면 수업/비대면 수업 병행 실시 안내 현재 우리 대학에서는 5월 6일(수)부터 대면 수업으로 실시하기로 하였으나 ’코로나 19‘ 관련 교육부 지침에 의거하여 학과별로 학과의 특성이나 교과목의 특성을 반영하여 2020학년도 1학기 수업 운영 방식을 아래와 같이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 병행 실시 하기로 하였습니다.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1. 대면수업 개강: 5.6(수)부터 대면수업 부분 개강(교육부 지침 준수) 2. 이론수업(부분 비대면수업), 실험 및 실습수업(대면수업)3. 국가고시 및 자격증취득 등을 위하여 반드시 대면수업을 해야 하는 전공관련수업(대면수업)4. 사제동행형 교과목 -> 3주차 수업은 재택수업으로서 각종 온라인 검사 실시 예정(5.4~5.10 검사 실시해야 하며 출결 여부는 검사한 학생은 출석, 검사하지 않은 학생은 결석처리 예정) -> 전공심화과정, 간호학과 4학년은 대면수업 실시 예정5. 야간 및 전공심화과정 학과는 대면수업 실시 자세한 사항은 각 학과에서 학과홈페에지, 밴드, 카페 등을 통하여 안내할 예정입니다.  2020년 4월 29일  동원과학기술대학교 교무처
    더보기
2016년도 교육부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계속 지원 대학 !

포커스

MORE
Back to Top